본문 바로가기
서울 맛집 정보

스타벅스 베르가못 콜드브루 맛있는 봄음료

by avocado_cream 2022. 3. 29.
반응형

이번 스타벅스 봄 신상 음료로 미드나잇 베르가못 콜드브루를 먹어봤습니다. 풀네임이 긴 편이네요ㅎㅎ

 

보통 3월 말 시즌에는 체리블라썸 프로모션을 해서 매년 나오던 체리블라썸 음료를 기대했는데요. 올해에는 스타벅스에서 '새봄맞이' 프로모션으로 체리블라썸 음료가 아닌, 상큼함과 산뜻함 위주의 음료를 출시했습니다.

 

스타벅스 미드나잇 베르가못 콜드브루

 

스타벅스 미드나잇 베르가못 콜드브루
스벅 미드나잇 베르가못 콜드브루

 

그 중 미드나잇 베르가못 콜드브루는 작년에 처음 출시했다가 큰 인기를 끌었던 스타벅스의 봄 시즌 음료인데요. 

 

우선 보라색과 커피 갈색의 조화가 예쁜 음료입니다. 아랫부분은 살짝 연보라빛이 돌아서 봄꽃을 연상시키는데요. 이 부분에는 화이트모카 시럽과 베르가못향 시럽이 들어가 있습니다.

 

화이트모카와 베르가못향 시럽
화이트모카 시럽과 베르가못향 시럽

 

화이트모카는 스타벅스의 코어 음료로, 화이트모카 라떼와 화이트모카 프라푸치노로 즐길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아이스 화이트모카 라떼를 좋아하는데요. 오전에 카페인 충전이 필요한데 달달한 것도 땡길 때, 화이트모카 라떼를 주문합니다.

 

이 미드나잇 베르가못 콜드브루는 그래서 아랫부분을 먼저 마시면 화이트모카의 달콤함과 더불어 향긋한 베르가못향도 같이 느낄 수 있어요. 이 맛이 더욱 봄을 맞이하는 음료 같아서 기분도 좋아진답니다.

 

 

 

 

윗 부분에는 콜드브루를 부어서 음료를 완성합니다. 콜드브루는 콜드브루 전용 원두를 오랜 시간 찬 물에 내려서 만드는 드립커피인데요, 기존 에스프레소 커피보다는 조금 다른 맛을 느낄 수 있답니다! 개인적으로 콜드브루와 달달한 시럽의 조화를 좋아해서 바닐라 크림 콜드브루도 즐겨 먹습니다 :)

 

미드나잇 베르가못 콜드브루 가격과 칼로리

 

스타벅스 봄 신상
스벅 봄신상 음료

 

스타벅스 미드나잇 베르가못 콜드브루 가격은 다음과 같습니다.

 

  • Tall : 6,100원
  • Grande : 6,600원
  • Venti : 7,100원

칼로리는 톨 사이즈 기준 170kcal입니다. 당류가 29g으로 좀 단 편에 속합니다.

 

만약 너무 단 것이 싫으신 분들은, 화이트모카 시럽을 덜 넣어서 당도 조절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결론

 

나올 때마다 큰 인기를 끄는 스타벅스의 미드나잇 베르가못 콜드브루!

 

내년 봄에도 다시 만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